게임접근성 테스터 장애인 맞춤훈련생 모집 포스터
성남--(뉴스와이어)--한국장애인고용공단 판교디지털훈련센터가 매드엔진 채용연계 게임접근성 테스터 장애인 맞춤훈련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판교디지털훈련센터가 실시하는 국비 지원 훈련으로 훈련수당 지급, 교재 무상 제공, 중식 제공 등 전액 무상훈련으로 이뤄진다.
이번에 모집하는 훈련직무는 게임접근성 테스터로서 다양한 유형의 장애인들이 게임을 접근하는 데 장벽이 없도록 게임 콘텐츠 내 커뮤니케이션 기능과 시스템이 잘 고려되어 있는지 검수하는 직무다.
모집 기간은 11월 18일까지이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워크투게더(www.worktogether.or.kr) 홈페이지 내 교육훈련정보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훈련 기간은 12월 2일부터 2025년 1월 8일까지며, 훈련 수행 태도, 훈련 성취도 등을 고려해 매드엔진에서 게임접근성 테스터로 채용된다. 훈련장소는 판교디지털훈련센터(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54, LH기업성장센터 가동 2층)며, 판교역에서 판교디지털훈련센터까지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등록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상이등급에 해당하는 사람으로, 게임을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워크투게더(www.worktogether.or.kr) 홈페이지 내 교육훈련정보에서 해당 모집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판교디지털훈련센터 소개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장애인이 직업생활을 통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사업주의 장애인 고용을 전문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고용노동부 산하 준정부기관이다. 판교디지털훈련센터는 장애인의 IT 수준별 훈련과정과 장애인 채용을 희망하는 기업의 채용직무에 맞춘 탄력적인 훈련과정 설계를 통해 장애인 디지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