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콥코, 컴프레서 무상 교체 보증하는 ‘케어플러스’ 캠페인 실시

30마력 이하 급유식 스크류 컴프레서, 최대 2년간 무상 교체 보증
컴프레서 결함 시 1주 내 신속 교체 가능
추가 비용 없는 무상 교체로 유지보수 비용 부담 경감

2024-11-04 07:30 출처: 아트라스콥코

아트라스콥코 급유식 스크류 컴프레서

성남--(뉴스와이어)--아트라스콥코 코리아(www.atlascopco.com/ko-kr)는 고객의 생산성을 보장하고 유지보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케어플러스(Car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늘부터 내년 12월 31일까지 30마력 이하 급유식 스크류 컴프레서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구매한 컴프레서가 핵심 부품인 에어엔드(스크류), 인버터, 메인 모터로 인한 결함이 발생할 경우, 최대 2년까지 동일한 컴프레서로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특히 컴프레서 결함 판정 후 1주 이내에 신속한 교체가 가능해 예기치 못한 고장으로 인한 작업 중단을 최소화하고, 수리 비용에 대한 부담도 없앨 수 있다.

스탠바이 장비가 없는 상황에서 돌발적인 컴프레서 고장은 생산 라인에 큰 차질을 가져올 수 있다. 아트라스콥코는 ‘케어플러스’ 캠페인을 통해 예상치 못한 장비 문제로 인한 고객의 어려움을 줄이고, 고장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무상 교체 지원을 제공하게 됐다.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산업용 압축기 사업부 허균 상무는 “컴프레서의 결함은 여러 공정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케어플러스 캠페인이 이러한 위험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트라스콥코는 고객이 꾸준한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신뢰성 높은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케어플러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조건은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웹사이트(www.atlascopco.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라스콥코 소개

아트라스콥코의 산업적 아이디어는 고객이 성장하고 사회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이것이 우리가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는 방법이다. 아트라스콥코는 1873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시작된 글로벌 산업 장비 그룹이다. 2023년 연간 총 매출은 한화 약 21조8000억원이며 약 5만1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