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온타리오--(뉴스와이어)--엔드투엔드 공급망 오케스트레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키넥시스(Kinaxis® Inc.)(TSX:KXS)는 뉴스위크(Newsweek)가 최초로 선정한 캐나다에서 가장 책임 있는 기업 2025(Canada’s Most Responsible Companies 2025) 목록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오타와에 본사를 둔 이 소프트웨어 회사는 평가 대상 700개 기업 중 38위에 올랐다. 이 목록은 뉴스위크와 세계적인 통계 포털이자 업계 순위 제공업체인 스태티스타(Statista Inc.)가 발표했다.
‘캐나다의 가장 책임 있는 기업 2025’는 환경, 사회, 기업 지배구조라는 ESG의 세 가지 축을 모두 고려한다. 탄소 배출과 에너지 사용량이 환경 부문에서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이었고, 다양성, 형평성, 업무 안전은 사회 부문에서 분석됐으며, 투명성과 윤리적 행동은 지배구조 부문에서 핵심 주제였다.
키넥시스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존 시카드(John Sicard)는 “뉴스위크의 인정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이러한 중요한 문제를 진전시키기 위해 해온 일들과 미래의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했다.
키넥시스는 AI 기반 플랫폼 마에스트로(Maestro™)를 통해 실시간 가시성, 협업 계획, 신속한 의사 결정을 제공해 조직이 혼란을 극복하고 보다 지속 가능한 선택을 할 수 있는 힘을 부여함으로써 기업들이 사일로를 허물고 글로벌 공급망의 복잡성을 관리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키넥시스의 지속 가능한 공급망 솔루션은 기업이 범위 3 온실가스 배출량을 추적하고 공급망 계획의 변경이 이러한 배출량에 어떻게 긍정적 또는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키넥시스 및 공급망 관리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inaxis.com에서 확인하십시오.
키넥시스 소개
키넥시스(Kinaxis)는 현대적 공급망 오케스트레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인류를 위해 복잡한 글로벌 공급망을 움직이게 하고 이를 관리하는 사람들을 지원한다. 키넥시스의 강력한 AI 기반 공급망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마에스트로(Maestro™)는 다년간 전략 계획부터 라스트마일 배송에 이르기까지 전체 공급망에서 완전한 투명성과 민첩성을 제공하는 독점적 기술과 기법을 결합한다. 키넥시스는 유명 글로벌 브랜드의 신뢰를 받으며 변동성과 혼란을 헤쳐 나가는 데 필요한 민첩성과 예측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다. 더 많은 뉴스와 정보를 보려면 kinaxis.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