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레빈슨,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5909’ 초도 물량 완판

50년 헤리티지와 첨단 사운드 테크놀로지 집약한 마크레빈슨 최초의 헤드폰 №5909
7월 말 추가 입고 물량, 삼성닷컴·기타 온라인 몰을 통한 예약 판매 진행
№5909, 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프리미엄 디자인…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최첨단 사운드로 만족도 높아

2022-07-06 09:19 출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하만 인터내셔널의 마크레빈슨 №5909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 하이엔드 오디오의 대명사 마크레빈슨(Mark Levinson)의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5909가 6월 20일 정식 판매를 시작한 지 약 2주 만에 하이엔드 오디오 마니아들의 인기를 모으며, 국내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출시 전부터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마크레빈슨의 50년 헤리티지와 첨단 사운드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브랜드 최초의 헤드폰으로 관심을 모은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5909는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실제 구매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 및 오디오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크레빈슨 №5909는 7월 말 추가 입고될 예정이며, 추가 입고 물량은 삼성닷컴 및 기타 온라인 몰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국내 출시가는 119만원이며, 10만원 상당의 구매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실제 구매 고객 및 제품을 사용해 본 하이엔드 오디오 마니아들은 “마크레빈슨의 브랜드 최초 헤드폰이 국내 출시된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역시 레전드다”, “하만 타깃 커브(HARMAN Target Curve)가 적용돼 영역대별 소리가 생생하게 잘 들리고, 어느 환경에서도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한다”,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daptive Active Noise Cancelling)으로 일상에서 외부 소음 방해 없이 음악을 즐기거나 통화할 수 있다”, “블루투스 5.1 기반으로 LDAC, AAC 코덱 및 aptXTM Adaptive를 포함한 다양한 블루투스 코덱을 지원한다. 한 단계 높은 하이파이 음질을 원한다면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등 다양한 호평을 내고 있다.

◇50년 헤리티지와 첨단 사운드 테크놀로지 집약한 마크레빈슨 최초의 헤드폰 №5909

1972년에 설립된 마크레빈슨 오디오 시스템(Mark Levinson Audio Systems Ltd., MLAS)은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로 오늘날까지 전 세계 하이엔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초창기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에서 잡음을 최소화한 마크레빈슨의 모듈 앰프는 이후 출시되는 하이파이 앰프에도 영감을 줬으며, 블랙 톤 헤어라인의 패턴과 화이트 또는 실버 톤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은 마크레빈슨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았다.

CES 2022에서 첫 선을 보인 마크레빈슨 №5909는 일상 속 어디에서든지 최고의 사운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마크레빈슨 브랜드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제품으로, 마크레빈슨 브랜드의 50년 헤리티지와 첨단 사운드 테크놀로지를 집약한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이다.

프리미엄 사운드에 걸맞은 고급스러움과 편안한 착용감 제공을 위해 디자인된 마크레빈슨 №5909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Red Dot Design Award 2021)을 수상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마크레빈슨 №5909는 마크레빈슨 전문 엔지니어의 정밀한 사운드 튜닝을 통해 음향에 대한 다년간의 대규모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한 ‘하만 타깃 커브(HARMAN Target Curve)’*에 근접한 주파수 응답을 갖추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어느 청취 환경에서도 원음에 가까운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하만 타깃 커브(HARMAN Target Curve)는 다년간의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가장 자연스럽고 밸런스가 잘 맞는 사운드를 과학적으로 도출한 음향 반응 곡선으로, 다양한 청취 환경에서 아티스트가 의도한 사운드를 원음에 가깝게 구현한다.

또한 높은 응답 속도와 뛰어난 내구성으로 하이엔드 프리미엄 스피커에 주로 사용되는 베릴륨 소재로 코팅된 40mm 드라이버가 탑재돼 마치 콘서트홀에서 듣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40kHz의 초고음역대까지 아우르는 Hi-Res 고품질 사운드로 어떤 장르의 음악이라도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로 즐길 수 있다.

마크레빈슨 №5909는 유/무선 연결을 통한 다양하고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LDAC, AAC 코덱 및 aptXTM Adaptive 기술이 적용된 블루투스 5.1 연결 지원으로 무선으로 간편하게 무손실의 20Hz-20kHz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PC, 스마트폰, 스탠다드 오디오 등 다양한 오디오 디바이스와 유선으로 연결해 더욱 맑고 선명한 음질로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대 30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daptive Active Noise Cancelling)이 적용돼 외부 소음의 방해 없이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선명한 통화 품질을 위해 스마트 윈드 어댑테이션(Smart Wind Adaptation) 기능이 있는 4개의 빔포밍 마이크가 적용돼 외부 소음으로 인해 목소리가 흐려지는 것을 방지하고, ANC 마이크 4개는 주변 소리를 차단해 사용자가 말하는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마크레빈슨 №5909는 언제 어디서라도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대 34시간의 긴 배터리 성능을 제공하며, 급속 충전을 지원해 15분 충전만으로도 최대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하만(HARMAN) 개요

하만(HARMAN)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HARMAN)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HARMAN)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 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HARMAN)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HARMAN)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HARMAN)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