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버테크, 세계적인 가상머신 백업 솔루션 Vembu 공급

세계적인 가상머신 백업 솔루션 벤더인 Vembu Technologies의 Vembu 백업 제품 국내 공급

2022-05-19 10:43 출처: 한국사이버테크

Vembu Technologies 로고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9일 -- 시스템 고가용성 솔루션 전문 공급업체인 한국사이버테크(대표 이준녕)는 가상머신 백업 솔루션 벤더인 벰부 테크놀로지스(Vembu Technologies)의 벰부(Vembu) 백업 제품(Vembu BDR Suite, Vembu Cloud BDR Suite)을 본격적으로 국내에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Vembu 백업 솔루션은 세계 100개 이상 국가에서 6만 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가상화 백업 솔루션으로, VMware, Hyper-V 등의 가상화 환경뿐만 아니라, 물리 환경의 윈도우, 리눅스 서버 및 NAS에 대해서도 완벽한 데이터 보호를 제공한다.

Vembu 백업 솔루션은 에이전트리스(Agentless)와 에이전트(Agent) 백업 방식을 모두 지원하고, 압축 및 중복 제거에 의해 백업 공간을 대폭 절약하며, 원격지 재해복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소켓 단위 라이선스와 영구 라이선스를 제공해 도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Vembu 백업 솔루션은 물리에서 가상, 가상에서 가상, 가상에서 물리 환경 등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백업을 지원한다.

Vembu의 백업 데이터는 즉시 복원할 수 있는 형태로 유지돼 VMware, Hyper-V 및 KVM 환경에서 인스턴트 부팅으로 가상머신을 즉시 복구할 수 있고, MySQL, SQL Server 등의 데이터베이스 단위 복원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백업 저장소로 윈도우 및 리눅스 서버와 AWS 클라우드 외에도 저렴한 NAS 장비를 백업 저장소로 이용할 수 있어 백업 장치 유지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한국사이버테크 이준녕 대표이사는 “세계 정상의 벰부(Vembu) 백업 솔루션을 국내 고객에게 공급할 수 있어서 기쁘다. 가상화 환경의 백업시스템 구축 시 Vembu 백업 솔루션 하나의 제품으로 백업, 원격지 복제, 재해복구를 저렴한 비용으로 구성할 수 있다. 26년 동안 데이터 보호, 시스템 가용성 분야에서 2500개 이상 고객사에 솔루션과 기술 지원을 제공한 한국사이버테크가 가상화 시스템 백업에서 새로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사이버테크 개요

한국사이버테크는 1996년 설립된 이래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 개발과 서버 이중화, 백업, 재해복구 분야의 솔루션 공급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cti.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