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마인즈, 소자본창업·무인 밀키트 무인 판매 전문 브랜드 요리온 론칭 5개 매장 선봬

2021-11-16 09:18 출처: 쓰리마인즈

쓰리마인즈가 론칭한 브랜드 요리온의 의정부 녹양 직영점

의정부--(뉴스와이어)--밀키트 및 육가공 전문 업체인 쓰리마인즈가 요리온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요리온은 아빠가 만드는 추억의 요리 콘셉트로, 시골집 차돌된장, 닭볶음탕, 갈비찜 등으로 자체 공장에서 만든 메뉴로 구성됐다. 이미 안테나 직영 매장으로 운영 중인 의정부 녹양점에서는 한 번 맛본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 창업 시장에서 주목받는 쓰리마인즈가 론칭한 요리온의 브랜드를 눈여겨 볼만하다. 마석에 자체 공장도 보유한 쓰리마인즈의 기업명 중 쓰리는 각 분야 세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점에서 착안했다. 또한 브랜드명 요리온은 아빠가 자녀를 부를 때 많이 쓰는 표현에서 왔다. 현재 요리온은 의정부 녹양점 오픈과 동시에 5개 매장 오픈을 대기하고 있다.

특히 메뉴 개발, 인테리어, 주방 기물 코칭, 브랜드 홍보, 상권 분석 등의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경험과 경륜의 인적 경쟁력은 예비창업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요리온의 경쟁력은 코로나19로 안전한 집에서 음식을 즐기는 홈쿡족의 밀키트 수요 증가, 성공 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상황에서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인건비가 상승하는 상황에서 가성비 좋은 무인, 소규모 매장을 오픈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소자본 창업, 소규모 창업, 1인 창업 아이템에 적합한 요리온은 업종 변경이 가능한 가맹 사업으로, 요리 초보도 창업을 할 수 있는 원팩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원스톱 물류 공급과 타사처럼 소분하지 않고 진열만 해도 되는 메뉴로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한편 요리온은 2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면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인기 있는 요리온 추가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쓰리마인즈 개요

쓰리마인즈는 ‘요리온’이란 브랜드명으로 아빠가 끓여주는 맛 나는 밀키트 요리를 판매하는 무인&유인 밀키트 매장의 가맹 사업을 하는 기업이다. 의정부 녹양동 직영점과 경기도 마석의 자체 공장에서 공급하는 맛과 영양까지도 잡은 최고의 밀키트 메뉴를 매장에서 1인 창업이 가능하다. 소규모 매장 기준으로 부담 없는 창업비와 빠른 구매 회전율을 바탕으로 매년 20%씩 성장 중인 가정간편식의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orion.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