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티드, 상큼한 ‘사과 처트니’ 출시

2021-10-14 17:22 출처: 셀렉티드

셀렉티드가 달달한 사과 처트니를 출시했다

인천--(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4일 -- 셀렉티드가 한국인들에게 품격있는 맛을 선물하기 위해 ‘사과 처트니’를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셀렉티드는 9월 청양고추 처트니를, 이번에는 사과를 사용해 처트니 신제품을 개발했다.

셀렉티드가 개발한 사과 처트니는 사과의 상큼함과 달달한 매력적인 맛을 선보인다. 또한 몸에 안 좋은 조미료 대신 천연 감미료와 향신료를 사용해 고객들이 안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고, 고객들의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해 한 병(150g)에 저칼로리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한다.

이번에 출시한 사과 처트니는 청양고추 처트니와는 달리, 상큼하고 달달한 맛을 가지고 있어 아침에 간단한 샐러드 드레싱이나 샌드위치 안에 발라서 먹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사과 처트니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

셀렉티드 팀원들은 “‘언제나 고객들에게 소소한 일상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지고 상황에 맞는 음식의 퀄리티 높여라’란말을 들었다”며 “우리 처트니로 인해 나에게 주는 선물 그리고 지치고 힘든 이에게 주는 색다른 힐링이라는 의미를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셀렉티드는 언제나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다양한 처트니 라인업을 기획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언제나 빠르게 처트니를 맛볼 수 있게 출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