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굿스테이 객실 패키지 이벤트 실시

글램핑·릴랙스 패키지 상품 출시

2021-04-22 17:50 출처: 하이서울유스호스텔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의 글램핑·릴랙스 패키지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본부장 이정연)은 청소년 가족 고객을 위한 굿스테이 객실 패키지 이벤트 상품인 글램핑 패키지와 릴랙스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스호스텔 측은 청소년 및 일반 고객이 코로나19로 인해 쌓은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잊고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글램핑 패키지는 온돌 6인실을 글램핑 콘셉트로 꾸며 객실 내에서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기획한 상품이고, 릴랙스패키지는 릴랙스 기프트(마스크팩, 온열 안대, 입욕제, 립톤 허브티 제공)와 릴랙스 안마건을 객실당 1개씩 대여해주는 패키지 상품으로 일상의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자 기획한 상품이다.

글램핑 패키지는 9만9000원, 릴랙스 패키지는 7만7000원∼8만8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용 고객에는 패키지 상품 퇴실시간 2시간 연장(Late Check-Out)과 아동 1명(7세 이하) 무료 인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고객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일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자 전 객실 평일 30% 할인(주말 20%)을 실시해 청소년을 비롯한 일반인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변에는 ‘더 현대 서울’,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청과시장’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및 ‘서울 도심’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서울특별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이 운영하는 청소년시설로서 스탠다드룸(1·2·3·4인실), 유스룸(6·10인실), 온돌룸(4·6·8인실), 콘도룸(4·6인실)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이 준비돼 있으며, 대강당, 대·중·소회의실 및 레스토랑이 마련돼 기업의 연수나 교육에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2014∼2017년까지 국제유스호스텔연맹이 주최하는 ‘Hi5ive Awards’에서 편안한 부문 1위, 친절 부문 1위, 종합평가 1위 등을 4년 연속 수상했고, 세계에서 가장 큰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수여하는 ‘Traveller's Choice 상’에 2019∼2020년 연속 선정됐다. 또한 2014~2020년 여성가족부 주최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는 4회 연속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는 유스호스텔로 평가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