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블리, 일반인 대상 글로벌 캠페인 모델 콘테스트 ‘#KIVULI X ME’ 진행… 패션업계 트렌드 이끌어

2019-07-24 09:44 출처: 디캐이

키블리 MONROE 제품을 착용한 모델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24일 -- DK EYEWEAR GROUP의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키블리가 일반인 대상 글로벌 캠페인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하여 큰 주목을 끌고 있다. #KIVULI X ME(키블리위드미) 행사는 밀레니얼 세대에 그들의 멋진 젊음을 자유롭게 표현할 기회를 주자는 취지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행사를 통해 평소 키블리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화보 촬영까지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였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려대학교 패션 비즈니스 & 커뮤니케이션 학회 옷거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키블리의 주요 타겟인 20~30대 층을 공략하여 아무런 규칙이나 제약 없이 모두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으며, 전문 포토그래퍼를 섭외하여 일반 브랜드 화보 촬영 못지 않은 수준의 화보를 만들어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촬영된 모든 이미지들은 키블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패셔너블한 감각으로 본인의 스타일을 잘 살린 모델들은 패션 커뮤니티인 ‘무신사, 힙합퍼’ 등에 소개되어 전문 패션 모델 못지 않은 일반인 모델들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었다.

키블리 전 제품은 전국 100여개 유명 안경원 및 12개 국내 유명 면세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