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에스바이오, 수원 광교로 본사 이전… 역량집중 및 경영효율화

연구시설, 검사장비 업그레이드로 높은 퍼포먼스 기대… 코스닥 이전상장 발판 마련

2018-06-25 13:31 출처: 에스엘에스바이오 (코넥스 246250)

면역종양신약효능평가사업부의 FACS(유세포분석기)와 연구원

수원--(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25일 -- 바이오 진단기술 연구개발 전문기업 에스엘에스바이오(대표이사 이영태)가 수원시 광교로 부설연구소와 실험실을 비롯한 본사 이전을 모두 마무리하고 22일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에스엘에스바이오는 ‘We over me(나보다 우리)’라는 슬로건으로 오프닝 세레모니를 열고, 회사의 임직원들은 제2의 도약과 발전을 위한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영태 대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연구시설, 검사장비 등 보다 개선된 환경에서 당사의 임직원들은 더욱 우수한 성과를 창출할 것”이라며 “기업 가치를 끌어 올리고 성공적인 코스닥 이전상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에스엘에스바이오는 5월부터 부설연구소 및 실험실 등의 이전을 단계적으로 진행해왔다. 기존 경기도 용인과 수원 등에 분산돼있던 각 부서와 시설을 한 곳으로 통합함으로써 역량을 집중하고 부서간 통합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경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또한 주력 사업인 의약품 품질관리 사업부의 장비 및 시설을 보강해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특히 신사업인 비임상 CRO 부문의 면역·종양신약효능평가 사업부를 확대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면역·종양신약효능평가 사업은 면역 및 종양 관련 질병·질환 분야의 신약 후보물질의 효능평가 및 기전규명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신약개발 R&D 프로세스의 효율과 임상 성공률을 높이는 가이드 역할을 한다.

한편 에스엘에스바이오의 새로운 소재지는 수원시 영통구 광교센트럴비즈타워 7층이다. 4378.68제곱미터(약 1325평) 규모의 공간에 사무실, 연구실, 실험실 등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