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실무교육 확대 제공을 위한 온라인 강의 서비스 전격 론칭

4년간 현장교육 중심의 오프라인 실무강의 경험 바탕 선별된 코스들의 온라인 강의로 실무교육 브랜드로 입지 강화
25일 출시 기념 정가대비 최대 72% 할인된 ‘올인원패키지’ 사전 판매 시작

2018-06-25 09:30 출처: 패스트캠퍼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25일 -- 에듀테크를 선도하는 성인실무 전문교육 기업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이강민)가 다년간의 실무 현장교육을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넓은 직장인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 서비스 전격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 서비스는 직장인 및 전문직으로 구성된 현재 대다수의 수강생들의 시간과 경제적 교육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현장 교육보다 효과적인 교육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에 걸쳐 기획됐다.

온라인 강의 출시와 함께 직무능력 향상 또는 커리어 전환을 원하는 모든 실무자들의 지속적 학습을 위한 ‘올인원패키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온라인 강의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정가대비 70% 이상 할인된 금액인 ‘9만9000원’으로 평생 수강이 가능한 파격적인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패스트캠퍼스의 ‘올인원서비스’는 여러 사정으로 1년 내에 해당 직무를 교육받고 소화하기 어려운 성인 수강생들이 기간제한 없이 끝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했다.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는 우선 구글 애널리틱스·구글 애드워즈·SNS 마케팅 등과 디지털 마케팅과 파이썬·엑셀·구글 스프레드 시트를 이용한 업무 자동화 강의, 기초 엑셀·비즈니스 문서 작성방법·엑셀데이터 분석 및 커리어 코칭 등으로 구성된 사랑받는 신입사원을 위한 직무 스킬 가이드,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어도비XD 등 9가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툴 코스 등의 4가지 올인원패키지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강의는 4년간 패스트캠퍼스의 오프라인 교육에서 가장 검증받은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들이 참여했으며 직장인들의 TPO에 맞는 콘텐츠와 커리큘럼 구성을 통해 직무교육에 존재했던 시공간적 제약을 해소시키면서도 최고의 교육 품질을 유지시키는데 가장 초점을 맞췄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성인 대상의 실무교육인 만큼 저녁 시간대의 현장 수업이 많았다”며 “이제 패스트캠퍼스의 온라인 강의를 통해 시간과 공간적 제약에서 벗어나 더 많은 직장인 학생들이 직무 능력 향상 및 커리어 전환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이 대표는 “스펙 아닌 ‘스킬 향상’을 중요시 여기는 기업 및 직장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변화를 반영해 앞으로도 패스트캠퍼스만의 차별화된 실무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패스트캠퍼스는 2014년 설립 이래 매년 두배 이상의 매출 성장 및 누적 수강생 2만명을 넘어서며 6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코스를 통해 실질적인 실무교육을 원하는 성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왔다. 온라인 강의 전격 론칭으로 교육 기회를 확대하며 에듀테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패스트캠퍼스의 온라인 강의 및 ‘올인원패키지’ 사전 판매, 2018 하반기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초청권 선착순 무료 증정 등 론칭 이벤트에 자세한 사항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패스트캠퍼스 개요

에듀테크를 선도하는 성인 실무 기업 패스트캠퍼스는 2013년 인생을 바꾸는 교육(Life Change Educating)이라는 모토로 설립된 패스트트랙아시아의 교육분야 파트너 자회사다. 성인을 위한 실무·직무 전문 교육 기업이 국내에선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해당 분야의 개척자로써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거듭해왔다. 초기 20개 정도에 불과하던 교육 코스가 3년 만에 600개 이상으로 확대되었고 현재는 커리어 전환을 원하거나 자신의 실무역량 강화를 하고 싶은 2000여명이 넘는 성인들이 매달 패스트캠퍼스를 찾고 있다. 프로그래밍·데이터 분석·마케팅·비즈니스·디자인·재무·외국어 등 변화가 빠른 분야의 교육 코스와 머신러닝, 스타트업 투자 등 특강을 현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