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AGF 2025의 C04에서 한국 최초·역대 최다 울트라 히어로를 한자리에 전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울트라맨이 한국 팬들에게 역대급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12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AGF 2025(애니메이션×게임 페스티벌)에서 울트라맨이 한국 최초·역대 최다 울트라 히어로를 한자리에 전시한다. 행사장 C04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단순 전시를 넘어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부스에서는 스탬프 랠리, 숨겨진 힌트로 다음 방송 울트라맨 시리즈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미션이 진행되며, 참여만 해도 추점을 통해 울트라맨 한정 굿즈, 피규어, 카드게임 팩 등 기대해도 좋을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동시 개최되는 울트라맨 미니 팝업스토어에는 울트라맨 공식 굿즈 M78과 블로키즈, 제이디토이, 로콜라보, 드림토이, 드림토이 UCG, 반다이 남코 코리아 등 주요 파트너가 총출동해 AGF 한정 굿즈와 신상품을 공개한다.
울트라맨 국내 독점 파트너사 에스엘피(SLP)는 AGF 2025는 2026년 울트라맨 60주년을 앞둔 대규모 오프라인 활동의 신호탄이라며, 내년에는 전국 단위의 팬 미팅, 대형 전시, 체험 공간 등 더욱 풍성한 오프라인 만남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한국 울트라맨 팬이라면 12월 5일~7일 킨텍스 C04 부스를 놓치지 말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에스엘피 소개
에스엘피는 브랜딩 빌드, IP 라이선싱 전문 회사로, 글로벌 대형 IP의 국내 소개와 브랜딩 빌드 그리고 글로벌 배급을 주된 사업으로 하고 있는 국내 기업이다. 츠부라야 사의 국내 마스터 에이전시로서 ‘울트라맨(ULTRAMAN)’ 콘텐츠의 배급과 브랜딩을 통한 라이선싱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