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버거, 서울 가맹 1호점 ‘선유도역점’ 23일 오픈

선유도 공원 인근, 젊은 층부터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연령층 고객 호응 기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앱 통해 주문 가능

2021-04-23 10:10 출처: 미디어윌

모스버거 선유도역점 매장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윌그룹의 외식사업 브랜드 모스버거가 서울 영등포구 선유도공원 인근에 모스버거 ‘선유도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모스버거 ‘선유도역점’은 서울 지하철 9호선 선유도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다. 매장 인근에는 서울의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는 선유도공원이 있다. 모스버거 ‘선유도역점’은 복층 구조 매장으로 친구와 연인, 가족 등 다양한 고객층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버거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모스버거 ‘선유도역점’에서는 모스버거의 50년 노하우를 담은 베스트 메뉴 와규치즈버거, 스테이크베이컨 BBQ버거, 새우카츠버거는 물론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메뉴 ‘라이스버거’ 2종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모스버거는 다가오는 주말, 모스버거 ‘선유도역점’에서 프리미엄 버거를 맛본 후 봄내음 가득한 선유도공원에서 산책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선유도역점이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도심 속 힐링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스버거는 현재 전 세계 10개국 17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After Order) 방식을 통해 ‘정성을 담은 버거’ 제공을 모토로 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