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19 컴퓨팅 네트워크 어워즈 6개 부문 후보자로 지명돼

다양한 부문의 수상 후보로 지명 공표

2019-03-22 14:20 출처: ExaGrid Systems, Inc.

웨스트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2일 --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hyperconverged) 저장장치 공급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엑사그리드(ExaGrid®)가 ‘2019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즈(2019 Network Computing Awards)’의 6개 부문 수상후보로 지명되었다고 20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올해의 데이터센터 제품’, ‘투자수익률 상’, ‘올해의 하드웨어 제품’, ‘올해의 제품’, ‘고객 서비스 상’, ‘올해의 기업’ 등에서 최종 결선 진출 기업이 되었다. 각 부문의 수상자를 결정하기 위한 투표가 현재 진행 중에 있으며 4월 23일 마감된다. 선정 결과는 5월 2일 저녁 런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이 담긴 엑사그리드의 EX63000E 모델 백업 저장장치 애플리케이션이 4개 부문 수상 후보로 지명되었다. 이 모델은 최대 규모의 확장 시스템과 시간 당 432TB(테라바이트)의 수집 속도 및 최대 2PB(페타바이트)의 전체 백업 기능을 제공하는데 이는 시장에 출시되어 있는 다른 백업 저장장치에 비해 그 속도가 3배나 빠른 것이다.
 
엑사그리드 사장 겸 CEO인 빌 앤드류스(Bill Andrews)는 “올해 권위 있는 6개 부문에서 IT 사무국이 지명하는 후보가 되고 네트워크 컴퓨팅의 인정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는 오늘날 IT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시급한 두 가지 문제, 즉 날로 증가하고 있는 백업 데이터 용량을 어떻게 따라잡을 것인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보다 적은 비용으로 이를 구현할 것인지 해결하도록 지원하는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엑사그리드는 다른 어떤 아키텍처도 필적하지 못하는 상당한 수명 가치를 제공하면서 투자를 보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렇듯 다양한 부문에서의 후보 지명은 엑사그리드의 독보적이고 체계적인 접근방법과 차별화된 제품, 비길 데 없는 탁월한 고객 지원이 주목 받았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엑사그리드는 각각의 장치에 독자적인 디스크 랜딩 존(Landing Zone)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연산집약적인 데이터 중복제거 프로세스가 수집 속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백업이 디스크에 직접 쓰여진다. 가장 최근의 백업은 신속한 복원과 VM 인스턴트 리커버리 및 데이프 복사를 위해 완전히 중복제거 되지 않은 형태로 보호되고 즉각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오프사이트 데이터(offsite data)는 재난 복구에 대비하고 있다. 기존의 중복 제거 장치와 스트레이트 디스크(straight disk)에서의 백업은 중복 제거된 형태로 저장되는데 이는 데이터가 복원되어야 할 때 리하이드레이션(rehydration) 과정이 길어지게 한다. 엑사그리드의 모든 장치는 랜딩 존 스토리지와 중복 제거된 저장소 스토리지, 그리고 프로세서 및 메모리를 제공하므로 데이터가 증가하는데 따라 고정 길이의 백업 윈도우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모든 리소스가 추가되는데 이는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게 해준다. 엑사그리드의 확장 아키텍처는 동일한 확장 시스템에서 다양한 크기와 다양한 모델의 장치가 혼재될 수 있게 해주고 제품 노후화를 막아주며 IT 투자의 선행투자와 기간 연장을 보호해준다.

아울러 엑사그리드는 적응형 중복 제거 기능을 이용해 백업 애플리케이션과 디스크 간에 기존의 인라인 접근방법 대신 백업과 병행하면서 백업 윈도우 과정에서 데이터를 재난 복구(DR) 사이트에 중복 제거시키고 복제한다. 적응형 중복 제거와 함께 이 독자적인 랜딩 존 결합방식은 가장 빠른 백업 성능을 제공해 결과적으로 가장 짧은 백업 윈도우와 확고한 재난 복구 지점(RPO)을 만들어낸다. 끝으로 엑사그리드는 특정한 백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레벨2의 지원 기술자를 배정하고 표준적인 유지보수 및 지원 요금으로 모든 장치를 지원하는 에버그린(evergreen) 모델을 제공하고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사그리드 고객들의 평가 및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200051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