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실용음악학전공, 콘텐츠 크리에이터 체험 과정 진행

즐겁게 창작할 수 있는 내용으로 사회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것이 제일 중요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 뮤직 콘텐츠 크리에이터 특강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 뮤직 콘텐츠 크리에이터 특강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24일 -- 1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많은 창작물이 인터넷을 통해 전파되고 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개인을 넘어 기업의 형태로 변화, 발전하고 있다. 콘텐츠 주제는 소소한 일상을 전하는 내용부터 전문적인 것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누구나 제작자, 시청자가 될 수 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통한 예술 문화 변화에 주목하여 세종대 실용음악학전공은 방학 중 크리에이터 체험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강사를 통해 기획, 제작의 과정과 창작 영상을 유튜브에 게시하는 내용까지 배우고 참여할 수 있다.

세종대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김현태 주임교수는 “다양한 주제를 정하기보다는 본인이 즐겁게 창작할 수 있는 내용으로 사회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교육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콘텐츠 크리에이터 전공 과정에 대한 강한 의지와 자신감을 보였다.

차별화된 강의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는 세종대 실용음악학전공은 2019학년도 1학기 학습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대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 개요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은 개인의 전공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 마케팅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