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중·미·한 글로벌 의료미용산업 혁신 협력 포럼, 사천성 청두에서 개최

중·미·한 뷰티메디컬산업 국제혁신합작 컨퍼런스 개최 성료

2018-06-12 10:19 출처: 씨케이닷홀딩스

대한미용성형산업협회 김무전 회장이 2018 중·미·한 글로벌 의료미용산업 혁신 협력 포럼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12일 -- 씨케이닷홀딩스 김무전 대표이사(이하 대한민국미용성형산업협회 회장)가 2018 중·미·한 글로벌 의료미용산업 혁신 협력 포럼 기조연설에 나섰다.

사천성 청두(成都)에서 열린 중·미·한 의료미용산업의 국제 혁신 협력을 통한 고위급 협의회가 청두(成都) 국제 컨벤션센터(高新区菁蓉国际广场)에서 6월 열렸다.

이번 행사는 국제뷰티메디컬 코스메틱 산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두시에서 한국, 미국의 대표 병원과 메디컬 기업을 초청하여 메디컬 산업 육성을 위한 환경과 계획을 발표하고 다양한 글로벌 협약 방안을 나누기 위해 주최했다.

중국 청두시 부시장과의 만찬, 뷰티메디컬산업국제혁신협업 라운드 테이블 포럼, 청두 고신구 투자환경소개, 프로젝트 로드쇼 등의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청두시 관계자, 국내외 관계자, 투자기관 등 약 300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에 미국 존스홉킨스 병원의 Patrick J.Byme 교수, 서울대학교의과대학원 은석찬 성형외과 교수, 메디톡스 대외협력팀 이성완, 365mc 김남철 회장, 대한민국미용성형산업협회 김무전 회장 등이 초청 참석하였다.

이번 고위협력포럼을 통하여 긴밀하고 합리적인 국내외 우수한 의료미용산업의 결합하여 ‘의료미용의도시’ 중심으로 비젼을 제시하고 의료미용의 창조 발전이념, 의료미용 창조발전 정책, 의료미용 창조발전 모델, 청두시의 의료 산업의 혁신적 발전에 대해 맥을 진단하고 방안을 제시하였다.

포럼 현장에서는 중미한 의료미용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깊이 있는 토론과 교류를 진해하였으며 깊이 있고 정교한 주체강연을 하였다. 동시에 의료미용과학기술연구 분야의 실제적인 조작영역과 한중 양국의 의료합작의 미래발전 방향 그리고 한국의료미용산업 중의 자본의 역할과 효과적인 경로에 대한 이해와 강연을 하였다.

특히 대한민국미용성형산업협회 김무전 회장은 의료산업에서 자본의 중요작용 및 시스템화의 중요성에 대해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미국 존스홉킨스 병원의 Patrick J.Byme 교수, 서울대학교의과대학원 은석찬 성형외과 교수의 학술 강연이 진행됐으며, 365mc 감남철 회장은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개발·진행하고 있는 인공지능 지방흡입에 대해 발표를 했다.

이번 포럼에서 한국, 미국, 중국 등 글로벌 의료미용의 선진기술, 프리미엄 서비스 및 신 경재상업 모델을 종합하여 산업에 프리미엄 창신 자원, 인재, 자금 등을 의료미용산업과 연결하여 글로벌창조 및 교류와 협력을 하는 중·미·한 의료미용의 융합 뿐만아니라 의료미용의 새로운 경제 발전의 가속화와 의료미용산업교육의 원동력 그리고 국제적인 의료미용선진기술, 창조상품 개발, 고급인재양성 등 청두시가 부단한 노력으로 ‘美丽经济(아름다운경제)’를 추진하고 있다.

청두시는 인민폐 50억위엔 규모의 의료미용산업 펀드를 공동으로 조성하여 의료미용산업 단지개발 조성과 의료미용기술, 설비연구개발, 전문병원과 줄기세포 연구 등 영역에 투입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