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크레이지 자이언트 콘테스트 개최…24인 모델들 대거 참여

2018 크레이지 자이언트 콘테스트(CRAZY GIANT CONTEST) 본격 시작

2018-06-06 10:21 출처: 크레이지 자이언트

‘2018 크레이지 자이언트 콘테스트(CRAZY GIANT CONTEST)’가 24명의 최종 모델 진출자들과 함께 시작되었다.

2018 크레이지 자이언트 콘테스트(CRAZY GIANT CONTEST)가 24명의 최종 모델 진출자들과 함께 시작되었다.

성남--(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06일 -- 대한민국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가 개최하는 ‘2018 크레이지 자이언트 콘테스트(CRAZY GIANT CONTEST)’가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으며 24명의 최종 진출자들과 함께 시작되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24인의 모델이 참여하는 이번 대회는 첫 시작부터 불꽃 튀는 투표수를 기록하며 많은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장석원 디렉터는 “크레이지 자이언트 콘테스트는 기존 어떤 대회보다 화려하고 화끈한 컨셉으로 모델뿐만 아니라 많은 독자가 즐거워하는 파티와 같은 시간을 만드는데 큰 의미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참가자 24인의 모델은 총상금 777만원을 거머쥐는 가장 멋진 모델 중 한 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크레이지 자이언트(CRAZY GIANT) 모델 대회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진출할 수 있는 모델을 뽑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1차와 2차 대회를 무사히 마친 참여자에게는 대한민국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에서 진행하는 화보 촬영과 표지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에 참여한 모델들은 도희, 유지혜, 여이슬, 김보민, 린, 민혜, 선지애, 정하린, 유지혜, 김류아, 김채린, 한수희, 쩡, 연홍, MIN PARK, 피아, 김수진, 여이슬, 장연아, 유아리, 이진실, 한나, 정예지, 조나나, 박경은, 시호 총 24명이다. 이들은 모두 인스타에서 많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스타 모델들이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개요

크레이지 자이언트는 대한민국 섹시 남성잡지의 선두자로서 2015년 12월에 창간하여 현재 2~3만명의 남성독자 및 군인들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유일의 정통 로컬 섹시잡지회사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