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 인베스트, 블록체인과 건실한 전자 의료 사업에 대한 투자 위해 AI기술 활용… 아이메디스 AIM의 ICO 진행

ICO를 통해 블록체인을 세계 시장에서 출시하고 AI기반 전자 의료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한 자금을 확보, 환자와 의사들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할 기회를 투자자들에게 제공

2018-06-04 13:40 출처: BRIC HOLDING

환자들을 위한 아이메디스 헬스케어 플랫폼

암스테르담/프라하--(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04일 -- 아이메디스(Aimedis)가 플랫폼 내에서 일반 대중에게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하는 암호화폐인 AIM을 공급한다.

아이메디스는 환자와 의료기관이 진찰 내용, 방사선 검사, 혈액 검사 결과 등 건강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공유하게 하는 블록체인과 인공지능(AI) 기반 플랫폼을 개발했고 비디오 상담을 하거나 약처방전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게 하는 네덜란드 전자 의료 제공 업체이다.

의사가 경영을 주도하는 이 회사는 가격이 토큰 당 0.12달러에 불과한 토큰을 3억개 공급하여 플랫폼을 더 개발하고 해외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3600만달러를 확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이 회사 최고경영자(CEO) 마이클 칼대쉬(Michael J. Kaldasch) 박사가 설명했다. 그는 “회사는 독일에서 성공적으로 토큰을 출시한 데 이어 현재 전세계, 특히 건강 산업이 붐을 이루고 있는 극동지역 국가의 다양한 의료 기관과 협의하고 있다”며 “우리는 AIM-ICO(가상화폐 공개)를 통해 차후에 플랫폼과 그 기능을 더 개발하고 해외 사업 팀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CO관련 주요 벤치마크 포털(www.icobench.com)이 이 가상화폐의 공개를 5점 만점 중 4.6점으로 평가함에 따라 AIM-ICO가 포털 상에서 판매되는 전자 의료ICO중 최고 등급의 가상화폐로 평가되고 있다. 이 가상화폐는 무엇보다도 다음 두 가지 논거에 의해 최고 등급으로 평가됐다: 첫째, 이 시스템은 이미 활성화되어 독일의 대형 병원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둘째, 아이메디스의 ICO는 이 플랫폼의 성공에 기여하는 국제적으로 명성이 있는 의료 ‘유명인사’들로 구성된 자문 위원회(Advisory Board)가 뒷받침하고 있다.

작가인 스티븐 앤더슨(Steven Anderson)은 포털(paymentweek.com)을 통해 AIM ICO를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많은 투자자들이 ‘차기 비트코인’인 AIM이 상당히 잘 준비됐을 것으로 믿고 서둘러 투자하고 있다”고 결론지었다.

AIM은 체코의 투자 회사인 브릭 인베스트(BRIC INVEST)를 통해 6월 26일까지 사전 판매 보너스 30%와 개시 프리미엄 5%을 받으면서 구입할 수 있다. 미로슬라프 수쿱(Miroslav Soukup) 최고운영책임자(COO)는 “개시 프리미엄 5%가 있기 때문에 투자하는 1달러 당 11.25개의 AIM을 받게 되는 곳은 우리 회사밖에 없다”고 말했다.

AIM과 아이메디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bric-holding.com/aimedis-ico-EN.html 참조.

AIM토큰을 https://www.bric-holding.com/contact_us_en.html 에서 지금 바로 구입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010053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