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북부드림(DREAM) 기부축제 성황리 종료

노원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축제의 장
가족 단위 즐길 거리 가득

북부드림 기부축제 마들근린공원 개최 현장

북부드림기부축제 앞마당 먹거리 진행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28일 --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26일(토) 장애인의 꿈과 도전을 지원하는 기금 마련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인 2018년 ‘북부드림(DREAM) 기부축제’를 복지관 앞마당과 노원구 마들근린공원에서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북부드림(DREAM) 기부축제’는 축제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행복드림, 조성된 기금으로 희망드림의 주제로 진행하였으며 프리마켓, 바자회, 먹거리, 이벤트 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지역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한 노원구 지역주민은 주말에 나들이로 가족들과 나왔다가 참여했는데 좋은 가격에 필요한 물품도 구입하고 좋은 일에 기부할 수 있어 보람차다며 체험 부스 이벤트에서 아이들이 좋아하여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바자회는 다양한 기부 물품을 선보였으며 프리마켓에서는 지역주민들이 직접 만든 잼, 양말, 공예품 등이 더해져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했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한지 부채 만들기, 풍선 터뜨리기, 페이스페인팅, 한궁, 볼로볼 등의 8가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주말 시간에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에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물품을 구입하면 자연스럽게 기부로 이어지는 나눔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기업의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벽산엔지니어링, 벽산엔터프라이즈, 벽산파워 임직원 50여명이 자원봉사자들로 함께하였으며 행사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장애인의 꿈과 도전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98년 2월 개관하여 서울동북부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