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TOKENSKY 블록체인 컨퍼런스’ 3월 14일 개최

역대 최대 규모, 블록체인 글로벌 리더들 서울 온다

2018-02-26 15:00 출처: 토큰스카이 조직위원회

2018 TOKENSKY 블록체인 컨퍼런스가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다

2018 TokenSky 블록체인 컨퍼런스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26일 -- ‘2018 TOKENSKY 블록체인(Blockchain) 콘퍼런스’가 서울에서 열린다.

‘TOKEN 경제가 세계를 바꾼다’라는 주제로 2018년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에 걸쳐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개최되는 이번 TOKENSKY 행사는 지금까지 국내에서 진행되었던 블록체인 콘퍼런스 중 가장 큰 규모의 행사다. 4차 산업혁명의 기반 기술인 블록체인 분야 글로벌 리더 40명 이상이 참석하고, 50개 블록체인 기업들의 부스가 설치되며, 중국에서만 1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서울을 방문할 예정이다.

APBA(Asia-Pacific Blockchain Association)와 TOKENSKY 조직위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화두인 블록체인의 현재와 미래, 이에 따른 정책 및 우리가 취할 기회와 도전에 대해 다양한 측면에서 심도 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콘퍼런스에는 NEO & Onchain 창업자 다홍페이, CSDN 총재 지앙타오, TopChain 창업자 쟈오광밍, Data Kernel CEO Justus Perlwitz, Blockchain Financial Technology Expert CEO Joseph Sadove 등의 글로벌 유명 인사들을 비롯하여 블록체인 분야의 전문가, 투자자, 경제학자 등 글로벌 오피니언 리더들 40여명이 한자리에 모인다. 이들은 블록체인의 미래에 대한 비전과 글로벌 협업 방향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TOKENSKY 블록체인 콘퍼런스’에서는 이들의 초청 강연은 물론 국내외 전문가들의 패널 토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행사 첫째 날에는 블록체인과 가상화폐 경제의 현황과 미래를 조망하고, 조기 정착과 확산을 위한 정책 제언과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며, 둘째 날에는 블록체인과 가상화폐가 불러올 금융시장 변화와 관련 산업의 파괴적 혁신과 대응 전략을 집중 조명할 계획이다.

이러한 핵심 논의뿐만 아니라 그에 따른 기술과 플랫폼 등 실제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고 투자 매칭 모임 등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실제적인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한층 더 가까이 접근한 글로벌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 구체적인 행사 정보는 TOKENSKY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토큰스카이 조직위원회 개요

TOKENSKY 조직위원회는 Shangfang Media(上方传媒; 상방 미디어)의 후원으로 운영된다. 지금까지 게임 산업 등에서 10만명 규모의 대형 컨퍼런스 및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왔다. 또한 15번의 성공적인 대규모 산업 컨퍼런스와 수백 번의 중소규모 행사를 주최한 풍부한 경험, 그리고 그 과정에서 수만 개의 업체들과 쌓아온 튼튼한 협력 관계를 자랑한다. 이러한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TOKENSKY 조직위원회는 전세계 어디에서도 최고의 효율로 최선의 결과를 가장 신속하게 창조해 낼 수 있다. 미국, 한국, 일본, 독일, 호주, 영국, 에스토니아 등 다양한 국가 및 지역에 블록체인과 관련한 확고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okensky.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