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증권통과 제휴…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정보 제공

모바일 증권 플랫폼 ‘증권통’ 통해 암호화폐 12종 시세 실시간 제공… 거래 서비스도 출시 예정
빗썸 “다양한 금융서비스 플랫폼과 협력관계 이어나갈 것”

2018-02-26 09:45 출처: 빗썸

빗썸이 모바일 증권 플랫폼 증권통과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증권통 모바일 앱에서 암호화폐 12종의 실시간 빗썸 시세를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26일 -- 빗썸이 모바일 증권 플랫폼 ‘증권통’과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증권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12종의 실시간 빗썸 시세를 확인할 수 있다.

증권통은 올 2월 현재 누적 회원수 390만명, 누적 거래액 49조원을 기록 중인 국내 대표 모바일 증권 플랫폼이다. 시세, 호가, 뉴스, 공시 등 실시간 정보 제공부터 주식 거래까지 지원한다.

이번 제휴로 증권통 이용자는 앱에서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이오스, 대시, 모네로, 이더리움클래식, 퀀텀, 비트코인골드, 제트캐시 등 12종 암호화폐의 빗썸 시세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증권통 관심종목 메뉴에서 원하는 암호화폐를 찾아 등록하면 된다. 시세뿐 아니라 각 코인의 호가, 차트, 주요 뉴스 및 정보 등 다양하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양사는 향후 기존 빗썸 회원이 증권통 앱을 통해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빗썸은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정확한 투자 정보를 신속하게 얻기 원하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러한 투자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증권통과 제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 플랫폼과 업무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증권통은 회원들의 보다 다양한 투자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빗썸과 제휴를 맺었다며 국내 대표 모바일 증권 플랫폼인 증권통과 업계 선도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이 만나 양사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