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 사전 이용 이벤트 실시

정식 오픈 전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해 사전 이용 이벤트 마련

2018-02-20 15:30 출처: 버킷

버킷이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 사전 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20일 -- 버킷이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의 정식 오픈에 앞서 사전 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미리 실제 서비스 환경을 제공·운영함으로써 사용 편의성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수수료 무료, 무료 캐시 지급, 프리미엄 서비스 등급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였으며, 단기적 혜택 외에도 향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시 우선 회원으로 선정하여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는 국제 시장을 겨냥해 개발되었다. 이를 위해 다국어 지원, 글로벌 분산 네트워크, 글로벌 공통 시스템 등 서비스의 국제화뿐만 아니라 보안 부문에서도 이중 방화벽, 자산 격리 보호, 분산 처리 서버, 오토 스케일링(Auto Scaling) 네트워크 시스템 등 글로벌 수준의 보안 및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추었다.

버킷은 ‘나루비트’가 지금 정식 서비스를 열어도 가능한 단계이지만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번 사전 이용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사전 이용 이벤트 참여는 ‘나루비트’ 홈페이지를 통해 26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 이후 신청 회원을 대상으로 이용 안내 메일을 발송할 예정이다.

버킷 개요

버킷은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서비스 개발 기업이다. 2018년 버킷은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를 시작으로 블록체인 기술 적용의 유연성을 제공하는 ‘버킷체인’ 코어 플랫폼, ‘버킷체인’을 활용한 세계 최초 블록체인 기반 구인구직 플랫폼 ‘알바체인’을 론칭할 예정이다. 버킷은 대다수에게 어렵고 생소할 수 있는 기술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풀어냄으로써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